[스크랩] 군살 쏙 빼는 부위별 운동법
군살 쏙 빼는 부위별 운동법
멋 내기의 키워드는 노출. 이제 노출은 20대 미혼들의 전유물이 아니다.
여름을 맞아 주부들도 섹시하고 세련되게 벗고 다니자!
탄탄한 납작배 뭔가로 가리고 있어야 하고, 남들의 시선이 부담 스럽다면 지금 당장 운동을 시작해야 한다. 꾸준한 운동 외에도 뱃살은 일상적 인 활동을 통해 신진대사를 촉진하면 살이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가령 엘 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고 가능한 한 걸어 다니거나 몸에서 땀이 나도록 집안일을 신나게 하는 것이다.
A _둥글게 말기 들이마시면서 머리와 어깨를 들고 팔은 45도 각도로 위로 쭉 펴서 올린다. 이때 손바닥은 쭉 펴서 손끝이 천장을 향하도록 한다. 자세로 돌아가는데, 팔은 올린 상태를 유지한다. 10번씩 3회 반복.
B _엉덩이 들어올리기 들어올리고, 숨을 들이쉬면서 엉덩이를 내려 처 음 자세로 돌아온다. 이때 가능한 한 다리를 곧게 펴고 다리를 흔들거나 차지 않는다. 8번씩 3회 반복.
군살 없이 날씬한 팔
민소매 티셔츠를 입는 것도 망설여진다. 팔과 어깨는 어깨 삼각근에서 팔 윗부분의 근육으로 연결되어 있는데 이 주변 의 근육을 조금만 다듬으면 살이 늘어져 처지는 것을 막아 탄탄한 팔로 가꿀 수 있다.
A _양손으로 덤벨 들어 머리 위로 넘기기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
B _서서 덤벨 들어올리기 들이마시면서 원래 자세로 돌아온다. 좌우 번갈 아가며 반복한다.
탄력 있게 ‘업’된 섹시한 엉덩이
힙 라인 역시 주부들에게는 큰 고민이다. 특히 엉덩 이는 몸매의 전체적인 균형을 위해 잘 관리해야 하는 부위. 감추어지는 듯하면 서도 옷을 입을 때 실루엣으로 나타나 매우 신경 쓰이기 때문이다. 또 운동량 이 부족하면 이 부위를 중심으로 살이 찌기 쉬우므로 매일 엉덩이를 들어 올리 는 간단한 동작으로 탄력 있는 힙 라인을 가꿔보자.
A _엉덩이에 힘주기 세면서 천천히 푼다. 20번 반복한다.
B _한 발로 버티기 바닥에서 떨어지면 안 되고, 허리와 엉덩이는 기울어지지 않고 일직선이 되어야 한다. 15~30초간 이 자세를 유지하며 심호흡 을 한다. 엉덩이를 내리고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 좌우 각각 15~30초씩 반 복. |